결제했는데 도넛을 받지 못 했어요

결제 후 도넛을 받지 못 하신 경우 아래 방법에 맞춰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어요
아래 내용을 보고 도움이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접수해 주세요

iOS 사용자

1.
결제 내역 캡처 후 ‘닉네임, OS정보’ 확인하여 이메일 문의 접수
결제 내역 확인 방법 : 설정 → iTunes 및 App store → 맨 위 Apple ID 클릭 → Apple ID 보기 → 구입 내역 → 상세보기 캡처
2.
환불을 원하실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려요
iOS에서 구매한 도넛의 환불은 Apple사 정책에 따라 개발사가 직접 구매 취소가 불가능하므로 회원이 직접 Apple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경우에 따라 Apple 정책상 환불 절차가 거절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Apple 고객센터 연락처 : 080-333-4000
Apple 환불 신청 가이드 : https://support.apple.com/ko-kr/118223

안드로이드 사용자

GPA 번호를 캡쳐 후 ‘닉네임, OS정보’ 확인하여 이메일 문의 접수
GPA 번호 확인 방법
1.
‘Play 스토어’ 앱에 접속 → 오른쪽 상단의 ‘프로필 정보’ → ‘결제 및 정기 결제’ 페이지 → ‘예산 및 내역’ → 결제 내역의 ‘보기’ → 거래ID(GPA번호)가 보이도록 캡쳐
2.
구글 플레이 스토어 아이디로 등록한 이메일을 통해 수신된 결제 영수증 확인 → 거래ID(GPA번호)가 보이도록 캡쳐
Google Play 결제 후 쿠키가 즉시 충전되지 않는 경우
1.
결제 진행 중 네트워크 연결이 끊어지는 경우
2.
결제 진행 중 앱을 종료시키는 경우
3.
결제 진행 중 디바이스가 종료되는 경우
4.
구글 또는 비긴즈 서비스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
이메일 문의하기
결제 및 환불 FAQ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