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매한 도넛 환불 절차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

구매 후 7일이 지나지 않은 상태에서 사용하지 않은 도넛에 대해서만 환불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.
OS별 환불 절차는 상이하니 다음 사항들을 숙지해 주세요.

iOS 사용자

iOS에서 구매한 도넛의 환불은 Apple사 정책에 따라 개발사가 직접 구매 취소가 불가능하므로 회원이 직접 Apple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경우에 따라 Apple 정책상 환불 절차가 거절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Apple 고객센터 연락처 : 080-333-4000
Apple 환불 신청 가이드 : https://support.apple.com/ko-kr/118223

안드로이드 사용자

구매 시점으로부터 48시간 내에는 Google Play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을 요청해 주세요.
구매 시점으로부터 48시간이 경과했을 때는 다음 절차를 거쳐 환불 접수해 주세요.
1.
‘Play 스토어’ 앱에 접속 → 오른쪽 상단의 ‘프로필 정보’ → ‘결제 및 정기 결제’ 페이지 → ‘예산 및 내역’ → 결제 내역의 ‘보기’ → 거래ID(GPA번호)가 보이도록 캡쳐 → 이메일로 캡쳐본 첨부하여 환불 접수
2.
구글 플레이 스토어 아이디로 등록한 이메일을 통해 수신된 결제 영수증 확인 → 거래ID(GPA번호)가 보이도록 캡쳐 → 이메일로 캡쳐본 첨부하여 환불 접수
이메일 문의하기
결제 및 환불 FAQ 보기